장고건 파이썬이건 쓰기는 쉬운데 좀 더 팔려면 많이 힘드네요;; 다국어 지원하는 장고 모

 
Hyoungchul Shim

장고건 파이썬이건 쓰기는 쉬운데 좀 더 팔려면 많이 힘드네요;;

다국어 지원하는 장고 모델 다중컬럼필드(?)를 만들고 있는데

조만간 창피한 코드를 공개하고 까임 당하겠습니다.

  • Han Cold Kim

    와 저도 지금 다국어 지원해야하는(?) 프로젝트를 하고있는데 큰 참고가 될꺼같네요! 얼른 얼른 공개해주세요! ㅎㅎㅎ

    Hyoungchul Shim

    김한기 참고하신다니.. 더욱 창피해지고 손발이 오그라드는 기분이드네요 ㅜ 하튼 빨리 올리겠습니다

    Han Cold Kim

    제가 장담하는데 제 코드보다 훨씬 좋을겁니다 ㅋㅋㅋ 저의 개발 새발 코드는 장고모임에 좀 자주나오시는 분이라면 다들 아실정도로 유명합니다… 흐흐흐

    Woong Ki Kim

    오… 저도 궁금합니다! 그렇지않아도 고려하고 있던 부분인데…ㅋ

    Jung Kyoung Up

    https://github.com/smartstudy/smartstudy-home 여기에 다국어 지원되어있는걸 한번 보시는것도 도움될거 같습니다. 박현우님께서 만드신 스마트스터디 홈페이지입니다. 흐흐..

    Hyun-woo Park

    (쥐구멍으로 숨자…)

    Hyoungchul Shim

    오 훌륭한 쏘스 잘보겠습니다!!

    Hyoungchul Shim

    그나저나 장고는 아직 lookup keyword를 추가할 수가 없네요 ㅜㅜ

    Hyoungchul Shim

    @박대인 고수의 앙탈을 부릴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눈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