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 Scoops of Django 책이 Django 1.6을 기반으로 개정판을 냈네요.

 
김승호

Two Scoops of Django 책이 Django 1.6을 기반으로 개정판을 냈네요.

내용이 풍성해졌네요.

약간 이상한 점은 전자책 버전이 보이질 않습니다…

  • 남홍김

    faq에 보니 프린트 버젼만 판매한다고 합니다. 1.5 버젼 이북이 출시 당일날부터 공유되고 있는걸 보고 상처받았다고 합니다.

    Lim DongHyeon

    헐.. 상처받을만 하네요.

    Lim DongHyeon

    .6버젼은 프린트 버젼으로 하나 사야겠네요.

    남홍김

    ㄴ 고마워요 ㅎㅎ(미리 김칫국부터… )

    Lim DongHyeon

    ㅎㅎ 김장할때 연락드릴게요.

    Lim DongHyeon

    헐.. 저자 사인판을 살려고 체크아웃 하고있엇는데 그새 솔드아웃이 되어버렷네요 이런..아쉽다.

    Jung Hoon Kim

    헐 ㅋㅋㅋㅋ 그냥 소장하고싶다 ㅠ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