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다 하다 안돼서 ~~ 질문 한번 올려 봅니다 . ㅠㅠ 원래 aws에서 장고를 사용중이였

 
박준용

하다 하다 안돼서 ~~ 질문 한번 올려 봅니다 . ㅠㅠ
원래 aws에서 장고를 사용중이였는데 aws 에서 장고를 사용중입니다.
로컬에서는 urls.py 가 잘 작동하는데 aws 에서 구동을 시키면 url 패턴이 틀렸다고 네요 아무래도 이유를 잘 모르겠어서 염치 불구하고 질문을 ㅠㅠ

ami는 bitnami를 사용중이고 상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ㅠㅠ

메인 어플에는 아래와 같이 되어 있고

url(r”,include(‘dashboard.urls’))

dsahboard app 에서 아래와 같이 urls 가 구성 되어 있습니다.

url(r'(?P\w+).html$’, serve_html),

mod_wsgi 셋팅은 아래와 같이 되어 있는 상태 입니다.

WSGIScriptAlias /dashboard ‘/opt/bitnami/apps/django/django_projects/dashboard/app/app/wsgi.py’

  • 남홍김

    에러는 어떻게 나오나요?

    박준용

    김남홍
    이렇게 나오는대 url 패턴이 틀렸다고 나오는듯해요
    improperlyConfigured at /login.html
    The included urlconf app.urls doesn’t have any patterns in it

    남홍김

    menutab이라는 앱이 있으신가요?

    박준용

    네 ~~ 이름은 바꿔서 올려야 하는데 급한맘에 그냥 올려 보렸네요 네 그건 있고 로컬에서 돌려보고 서버로 올렸는데 안돼네요 ㅠㅠ

    남홍김

    올리고나서 재시작을 해줘야 적용이 됩니다

    박준용

    김남홍 네 적용을 했는데도 저러네요.. 참 답답할 노릇이네요. ㅠㅠ

    남홍김

    ㅠㅠ

    박준용

    김남홍 ㅠㅠ ㅎㅎㅎ 얼른 말들어서 쓸려고 한건데.. 코드는 왠만큼 만들어도 서버에서 돌려 보질 못하고 있네요 . ㅠㅠ

    Lim DongHyeon

    Aws 시원하게 리부팅 해도 그런가요? ㅎㅎ

    Chinseok Lee

    프로젝트 경로가 PATH 에 안 잡혀있는 건 아닐까요.
    https://docs.djangoproject.com/en/dev/howto/deployment/wsgi/modwsgi/

    박준용

    이진석 음 경로를 잡아 주긴 했습니다. 음 그래도 다시 한번 확인 해봐야겠네요 아무래도 경로 문제가 맞는것 같긴 한데…. WSGIPythonPath ‘/opt/bitnami/apps/django/django_projects/app/app(wgsi.py 폴더 위치)’ 잡아 주긴 했습니다. ㅠㅠ

    박준용

    원인은 찼았네요. urls.py admin.autodiscover() 를 주석처리 해버리니 가능하네요 ㅠㅠ 이유는 아직 잘 모르겠네요 ㅎㅁ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