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서버를 시작하는 학생입니다. 시작으로 장고를 정하고 처음해봤는데 생각보다 공부자료도 없고

 
Ui-Gyun Jeong

웹서버를 시작하는 학생입니다. 시작으로 장고를 정하고 처음해봤는데 생각보다 공부자료도 없고 주변에 하는 사람도 없어서요…

혹시 스터디 하실 분이나 스터디 리더 하실 분 계세요? 맘 같아선 제가 리더하고 싶은데…제가 워낙 몰라서요.ㅜㅜ
스터디가 한번 끝나면 제가 리더로 하여 다음 스터디를 끌고가겠다고 약속한다면… 혹시 끌어 주실 분 안 계시나요??

아니면 같이 배워보실 분이라도!

  • Tae-lim Oh

    관심 있습니다

    Je Won Lim

    서울에서 모이는거라면..

    Kyung Il Choi

    6월부터라면…

    Seungho Kim

    장고의 가장 어려운점은 개발환경셋팅 ㅠㅠ 그외에는 뭐 그냥 파이썬

    박준용

    그래도 다른것 보다는 쉬운 편이죠 ㅜㅜ 스프링 셋팅하면..

    Ui-Gyun Jeong

    오태림 임재원최경일 Seungho Kim 오 관심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배우고 싶으신건지 리드하고 싶으신건지 알 수 있으까요??

    Je Won Lim

    저는 배우고 싶네요.ㅎㅎ 파이썬을 이제 시작했으니.. 웹도 계속 공부하고싶고.

    Tae-lim Oh

    전 가르쳐 드리고 싶습니다. 간단한 태스크를 드리고 작성하신 코드를 제가 아는 best practice로 손 봐 드리는 방식.

    Ui-Gyun Jeong

    임재원 오태림 오! 감사합니다~ 오태림님께서 리드하시는 방식도 매우 좋은 것 같아요! 그럼 매주 토요일 오후 어떠세요? 그리고 혹시나 아주 기초적인 부분에서 제가 알려드릴 수 있는 부분은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마도…제가 알려드릴 수 있는 부분이 거의 없기는 하지만요.ㅜㅜ

    Ui-Gyun Jeong

    우선 제 전화번호 알려드리께요. 카카오톡 방 팔까요? 제 전화번호는 010-5008-4663 입니다

    Tae-lim Oh

    정의균 님 추가했습니다.

    Ui-Gyun Jeong

    혹시 참여하고 싶으신 분 더 계시면 위에 제 번호로 연락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