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게시물이 계속 올라오네요. 그룹멤버에 베트남 쪽 스팸계정이 있는 듯 합니다. ㅠ_ㅠ d

 
Chinseok Lee

스팸게시물이 계속 올라오네요. 그룹멤버에 베트남 쪽 스팸계정이 있는 듯 합니다. ㅠ_ㅠ dong.sen.587

  • Daniel Kim

    뭔가 했더니 바로 밑에 ㅋㅋㅋ

    Seo Jeongmin

    엌ㅋㅋㅋㅋ

    Chinseok Lee

    아이디 : quy.vivanquy.7 ㅠ_ㅠ

    Joong-Hyeon Kim

    요즘 들어서 이런 스팸게시물이 제가 가입한 그룹에 제법 많이 올라와요..ㅜ.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