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목을 도모하는 모임 따위는 매우 싫어합니다만 (…) 남 캘리포니아로 이주해보니 개발자

 
Kenial Lee

친목을 도모하는 모임 따위는 매우 싫어합니다만 (…) 남 캘리포니아로 이주해보니 개발자 관련 밋업을 찾아보기도 어렵고 있어도 너무 멀고 뭐 이래! … 하면서 한탄하던 와중, 어쨌든 엔지니어들끼리 모여보면 어제 터진 서버 이야기나 악성 버그따위에 대해 낄낄대며 얘기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캘리포니아 남부에 거주하시는 Django / Python 엔지니어 분들을 소환해 봅니다.

저는 오렌지 카운티 조기교육의 메카(…) Fullerton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Greater LA area 내지는 오렌지 카운티 근처에서 일하시는 엔지니어 분 계시면 인사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_ _)

  • Kenial Lee

    아니 저기 like 말고 댓글 좀 ㅜㅜ

    HyunJin Moon

    좋아요

    Seungho Kim

    저는 LA 근처에 거주중입니다. 모임 만드시면 꼭 연락주세요. ㅎㅎ

    Kenial Lee

    ㄴ 아아! 한 분! ㅜㅜ

    Kenial Lee

    지금 보니 남캘리포니아에서 모임을 만드는 건 글러먹은 것 같고… Seungho Kim님은 언제 LA 넘어갈 일 있을 때 연락드릴께요 ;ㅂ;

    Seungho Kim

    아쉽네요. 스터디 모임이라도 만들어지길 기대했는데요. 요즘 데이터 분석과 비주얼라이즈에 관심 많은데… ㅎㅎ

    Donghyun Cho

    여긴 뉴욕인데 좀 멀군요.. 아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