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습니다.

 
Chinseok Lee

그렇습니다.


  • Leonardo YongUk Kim

    설명이 강력하네요 ㅎㅎ

    Jeffrey Park

    오… 강력한 메시지

    JeongHwan Kim

    엇 저 이책 샀는데
    아쉬움과 좋음이 공존하는 책

    Lim DongHyeon

    김정환 어떤점이 아쉽나요? ㅎㅎ 아직 보기 전이라…

    Jeffrey Park

    저도 그게 궁금하네요!

    Seungho Kim

    Flask 커뮤니티가 이 글을 싫어합니다. ㅋㅋ

    정재효

    진리

    Lee Eun Sung

    저도 정환님처럼 아쉬움과 좋음이 공존하는데요. Django 사용의 노하우보다는 기본 제공되는 튜토리얼을 한글화 해놓은 부분이 많습니다.

    Chinseok Lee

    끝까지 완독했습니다. Django 시작하기에 무척 좋은 책입니다. 코드와 설명도 잘 되어있구요. 하지만 중급이상의 내용이 없기에 다른 분들도 많이 아쉬워하시는 듯 합니다.

    언젠가 다른 django 책에서는 다음 내용도 다뤄지길 기대해봅니다.
    – cloud 서비스에 배포 (aws 나 heroku)
    – migration
    – static/media 설정, 파일 업로드, S3 연동
    – middleware
    – form 커스텀 (map widget 만들기 등)
    – api 서버 만들기
    – geodjango
    – 각종 settings 설명. 그 중 하나를 예로 들면.
    > TEMPLATE_LOADERS 의 디폴트 설정이 (‘django.template.loaders.filesystem.Loader’, ‘django.template.loaders.app_directories.Loader’) 로 되어있기 때문에, 템플릿을 TEMPLATE_DIRS 에 지정된 경로에서부터 찾습니다.

    좋은 책 만들어주신 김석훈님과 한빛미디어에 감사드립니다. 🙂

    JeongHwan Kim

    @이진석 역시 내공이!!!
    맞습니다 아쉬운 부분이 딱 나왔네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