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놀로지 나스(215j)에 django설치가 가능한가요? 파이썬 설치가 가능한거 봐선 dj

 
유수정

시놀로지 나스(215j)에 django설치가 가능한가요?
파이썬 설치가 가능한거 봐선 django설치도 될 듯 싶은데…

  • 박준용

    어짜피 리눅스라서 가능합니다

    유수정

    박준용 감사합니다 ^^

    박준용

    시놀로지 211 모델에서 장고를 설치 해본적이 있습니다. 가끔 까다로운 부분이 있었던것으로 기억나긴 하지만 잘 되었던 것으로 판단 됩니다. pip 같은 것들만 설치가 잘 되면 무난하게 설치 가능했습니다.

    유수정

    211이면 215j 보다 구형모델이지요?

    박준용

    네 산지 한 4년도 된거 같으니 구형 일겁니다. ㅎㅎ

    유수정

    구형.. 에서도 됐으니 나온지 얼마 안되는 신형에서도 설치가 되겠네요(라고 믿고 싶네요 :))

    Chinseok Lee

    django 는 pure python 이라서 설치에 별 문제는 없구요. 다른 C로 구현된 라이브러리 모듈을 쓸 경우에는 크로스 컴파일이 필요할 수도 있겠네요.

    Jack D You

    아.. 안그래도 나스 알아보고 있었는데 또하나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겠네요

    Jeffrey Park

    잘설치는 되겠지만 많이 느릴것 같습니다.

    Jack D You

    ㄴ왜요?!?

    Chinseok Lee

    혼자 쓰는 거면 별 무리는 없을 듯 합니다. 그리고 django 에서 직접 static 파일을 서빙하는 것은 개발용으로만 쓰기를 권장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s://docs.djangoproject.com/en/dev/howto/static-files/#serving-static-files-during-development

    박준용

    실제로 좀 느려서 사용하는데 실패 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