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뭔가 장고를 배우면서 습득하게 되는 키워드 성의 지식을 공유하고 싶… (말은 이

 
JeongHwan Kim

아.. 뭔가 장고를 배우면서 습득하게 되는 키워드 성의 지식을 공유하고 싶…
(말은 이렇게 하지만 실은 제가 계속 까먹으니 어디에 기록으로 남기고 싶다는 거죠)

  • Dae Myung Clark Kang

    그래서 제가 블로깅을 합니다. 쿨럭… 다 제가 까먹어서 ㅋㅋㅋ

    Chinseok Lee

    전 그 목적으로 블로그 류의 작은 서비스를 만들어보고 있는데 … 언제쯤 다 만들런지 ;;;

    JeongHwan Kim

    Dae Myung Clark Kang 하루하루 개발일기 쓰셨던 현우님 생각이 스멀스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