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그래밍 3기 모집합니다!!!!!*** 피로그래밍 1,2기 출신으로써 강추합니당!!

 
정재효

***피로그래밍 3기 모집합니다!!!!!***
피로그래밍 1,2기 출신으로써 강추합니당!!
비전공자를 위한 불꽃 코딩동아리로써 많은 것을 얻고 배울 수 있어요

이번 기수는 파이썬- 장고 프레임워크10년이상 웹개발 경력의 강사님이 가르쳐드립니다!!
그것도 무료로~
부럽따.. 또 배우고 시픔ㅋ


피로그래밍
[피로그래밍 3기 모집]
비전공자를 위한 코딩 동아리 피로그래밍 모집 시작합니다!!
두달간 무료로 파이썬-장고 웹 프로그래밍을 가르쳐드립니다

내 손으로 웹 서비스를 만들어 보고 싶으신 분들의 도전을 환영합니다 (기초가 없어도 됩니다)

*강사: 패스트캠퍼스에서 강의하셨던 장고-프레임워크만 경력 10년인 개발자분입니다
*대상: 서울대, 카이스트, 포항공대, 인하대, 한양대, 서강대, 이화여대, 숙명여대 대학(원)생 누구나
*기간: 7/7(화)~ 8/27(목) 8주간
-정규수업: 매주 화,목 7시 ~ 9시 반
-특강 및 스터디(고정): 매주 화,목 4시~ 6시
-과제 및 팀프로젝트: 남은 시간

[모집 일정]
*서류지원: 6/25(목) 11:59PM 마감 (지원서 양식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1차 발표: 6/26(금)
*면접: 6/28(일)
*1박2일 워크샵: 7/4(토)-7/5(일)

*event: 방학을 코딩으로 불태우고 싶어하는 친구들 태그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영화권 2매 드려요~태그 고고

  • Deokjune Yi

    django 가 곧 10주년 생일파티를 하니까… 대단한 강사님이시네요!

    Kwon-Han Bae

    오 대단한 사람이네요. 나온지 9년된 프레임워크에 10년이상이라니..
    Adrian Holovaty 이나 Simon Willison 둘중 하나.
    제가 알기론 저분들이 한국어를 못하는데, 영어로 수업하시나요?

    박영록

    이거 보고 제가 처음 Django로 프로젝트 한 기록을 찾아봤더니 2006년 10월이네요. 이제 1년만 지나면 저도 저 분의 뒤를 이어 10년을 채우겠군요!

    Seo Jeongmin

    저도 년도 드립 보고 확인차 장고 홈페이지 가보니 2005-2015 라고 써져있는거 보고 ㅋㅋ

    Kwon-Han Bae

    전 대충 2007년부터 한거 같습니다. 너무 오래되서 파일도 잊어먹었어요;;

    JunHo Kim

    장고와 프레임 워크 일까요 장고 프레임워크 일까요.. 중의적…

    박서준

    저도 배우고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