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ango를 배울 때 가장 좋은건 Django를 배우려고 하지 않는거 같습니다. 그냥 웹

 
Jung Kyoung Up

Django를 배울 때 가장 좋은건 Django를 배우려고 하지 않는거 같습니다. 그냥 웹을 잘 만들려고 생각하다보면 Django가 좋은 친구가(데드라인을 지킬수있게 해주는) 되어줄 뿐인거죠. Django는 거들 뿐.. 그렇게 생각하면 좀 쉽지않나… 뭐 그런 생각이 문득 들어서 남겨봅니다.

  • JeongHwan Kim

    웹을 하다가 보면 장고가 좋은거 (남이 만들어 놓은걸 쓴다는게)
    좋은걸 아는 거죠
    내가 고민할 시간을 줄여주니깐 ㅋㅋ

    공대영

    저도 이때까지 공부하다 느꼈네요. 딱히 배우려 하는것보다 걍 닥치는대로 만들려고 하니까 잘됩니다 ㅋㅋ

    Seungho Kim

    Framework 은 배우는게 아닙니다. 다만 검색할뿐…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