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무려 10여년전에 만들어진 마라톤 대회 일정 사이트를 beautifulsoup

 
Sujin Lee

안녕하세요. 무려 10여년전에 만들어진 마라톤 대회 일정 사이트를 beautifulsoup4로 크롤링해 2016년 행사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django 모델 쓰지 않고 파이썬 스크립트를 만들었구요. 딕셔너리 만들어 django 뷰로 바로 던졌습니다. html 구조가 굉장히 난해(ㅠㅠ) 하고, 어르신들이 많이 사용하시는 사이트인지라, 날짜와 시간을 이상하게? 기입하셔서.. 그걸 고치느라 덕분에 파이썬 잘 연습했습니다. 잉여력이 생기면 예쁘게 꾸미고 싶네요. beautiful4soup 좋아요!

  • 남홍김

    2006년으로 적으신거 같아욤.

    Chinseok Lee

    멋지네요. 🙂

    잉여력이 생기면 캘린더에 넣어봐도 좋을 거 같아요. ㅎㅎ

    Park David

    디자인 정말 좋네요 ㅎㅎ

    Jihoon Kong

    오 디자인 캡짱이네요

    Yongki An

    베이스라인에 출처 링크 깨짐 발견!ㅋ

    JaeWon Jang

    장고!! 근데 마라톤 일정 데이터는 API가 따로 있나요?

    Nam Changwoo

    잘 하셨네요~ 혹시 이렇게 스크랩한 데이터는 별도의 API로 만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정재효

    오와 디자인짱!!

    동환이

    좋네요. 다만 대회 순서를 가장 가까운 날짜가 맨위로 가게끔 바꾸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송석리

    우와ㅎㅎ정말 대단하세요!!^^
    저도 데이터 시각화한거 장고에 올려보고 싶었는데 나중에 이렇게 공유할 수 있는 날이 오기를!ㅎㅎ

    Seok-joon Yun

    오… 짱이십니다…. 일단 필요한 내용이니 링크 저장을 ^_^

    Sujin Lee

    pythonanywhere을 쓰고 있는데 안에 지정된 시간에 자동으로 스크립트 실행하는 기능을 제공해주고 있어욥 *_* 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