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새로 입사하는 개발자들을 위해서 boarding document를 만들고

 
Lee Selo

안녕하세요. 제가 새로 입사하는 개발자들을 위해서 boarding document를 만들고있습니다. 그 중 model 관계도(ERD)를 자동으로 생성해주는 extnesion이나 tool을 찾고있는데 django 1.7에 해당하는 것을 못찾고 있습니다. 추천해주실만한 package나 extension이 있나요? ERD 이외에도 boarding document에 적합한 무언가를 알고 계시다면 추천부탁드립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김승호

    이런 것도 도움이 될까요?
    http://mmcardle.github.io/django_builder/

    Hyun-Mook Jerry Choi

    테이블이 얼마 없으시다면 젯브레인의 데이터베이스 툴(유료)를 이용하셔서 만드는 방법이나, MySQL을 이용하신다면 MySQL Workbench 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박정수

    django-extensions를 찾아보니 현재 버전은 1.8 이상 지원한다고 되어있군요. 하지만 오래 전부터 존재하던 패키지이고, ERD 생성 기능도 오래전부터 있었으니, 1.7 호환이 되는 옛날 버전으로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현재 django-extensions 최신버전이 1.7.5이고, django 1.7 지원을 drop한게 1.7.0이니 아주 오래되지는 않은 것 같네요. 1.6.x 버전을 사용하시면 될 것 같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