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한의사 전명훈이라고 합니다. 약 2개월간 단기 프로젝트로 django를

 
Myong-Hoon Jeon

안녕하세요. 저는 한의사 전명훈이라고 합니다.

약 2개월간 단기 프로젝트로 django를 이용해 쇼핑몰 솔루션을 개발할 동료(백엔드 1-2명, 프런트엔드 1-2명)를 찾고 있습니다. 근무조건은 서울 2호선 성수역/분당선 서울숲역 근교에서 평일 주5일 9:00-18:00 풀타임으로 근무하시면서 월 실수령액 180만원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도 함께 풀타임으로 백엔드 개발에 참여할 예정인데, 저는 패스트캠퍼스 웹프로그래밍 스쿨(1기)을 수강했으며 django-based 웹개발의 프로세스를 손이 아닌 머리로만(!) 아는 수준입니다. ^^;;;

자세한 내용은 필요한 기술스택 및 기타 근무조건 등을 명시해 첨부한 pdf 파일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은 파일에 명시된 전화번호나 메일로 연락주시거나, 또는 페이스북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제가 생각하기에 관심이 있으실 법한 분들은:

1. django 기반 웹개발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갖추신 분들 중, 향후 취업등을 위한 포트폴리오 사이트를 만들고 동시에 어느 정도의 월급을 받아가실 분. 다만 전혀 기반지식이 없으신 분은 곤란합니다.

2. 잠시 현역에서 쉬고 계시면서 단기로 아르바이트 하실 python-django 기반 웹개발 경력자 분들. 특히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총 개발 프로세스를 리드하고, 제가 배울 수 있는 분이면 경력에 합당한 수준으로 급여조율이 가능합니다.

p.s: 기타 개발자 커뮤니티등에도 올려볼 생각인데 혹시 근무조건등이 터무니없이 부족하다거나 싶으시다면 (제가 개발자 채용공고는 처음이라 부족한 부분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 댓글로 조언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Myong-Hoon Jeon

    관심있으신분들은 17일까지 연락부탁드립니다

    강현식

    개발자 2개월 풀타임 투입인데 180만원인가요??? 아마 못구하실겁니다.

    강현식

    프리랜서 단가가 초급 월 450정도 됩니다 SI회사들이요… 그것도 인력비 띄어먹고 그정도 줍니다. 물론요즘에는 좀 낮아진것 같긴 한데요. 아마 어렵지 않을까 합니다.

